● 책 소개
“여기서 그만 나가고 싶어!” 꿈에 그리던 숲속을 향한 아보카도의 탈출 대모험!
《아보카도의 대모험》은 냉장고 속에서 답답하게 지내던 아보카도가 우연히 아름다운 숲속을 보게 되고 탈출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있는 힘껏 힘을 내어 냉장고 밖으로 나온 아보카도는 집주인의 강아지를 마주친다. 아보카도는 도움을 요청하지만, 강아지는 아보카도를 먹으려 달려든다. 가까스로 위기를 넘기는데, 결국엔 집주인에게 발견되어 창밖으로 던져지게 된다. 꽃밭에 떨어졌던 아보카도는 들쥐를 만나면서 또다시 위기를 겪게 되는데… 아보카도는 꿈꾸던 아름다운 숲속 ‘아보카도 마을’에 도착할 수 있을까?
● 출판사 서평
자유와 꿈을 향한 용기를 심다
냉장고 속에 갇혀 답답함을 느끼던 아보카도는 우연히 숲속 풍경을 보고 자유를 찾아 탈출을 결심한다. 《아보카도의 대모험》은 기존의 일상적인 공간을 벗어나 자유를 향해 나서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용기의 중요성을 일깨운다.
위기를 극복하는 열쇠, 지혜와 끈기
아보카도는 집 안에서는 강아지를, 집 밖에서는 들쥐를 만나며 위기를 겪게 되는데, 예기치 못한 위협 속에서도 지혜와 끈기로 상황을 헤쳐 나간다. 두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지혜롭게 대처하는 자세의 중요성을 보여주며, 어려움을 이겨내는 힘을 키워준다.
꿈꾸던 곳을 향한 아보카도의 대모험을 그리다!
모든 역경을 이겨낸 아보카도는 마침내 꿈꾸던 ‘아보카도 마을’에 도착해 새로운 친구들과 행복하게 살아간다. 아보카도가 진정한 자유와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추구할 때 느낄 수 있는 성취감과 기쁨을 전한다.
강온유 그림책 작가는 어피니티 유니버스에서 웹 디자인을 공부하며 첫 작품 《아보카도의 대모험》을 출간하게 되었다. 어피니티 유니버스 스물아홉 번째 그림책으로, 용기, 지혜, 끈기의 가치를 강조하며, 자유와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의 중요성을 전한다.